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더불어 살아가는 꿈을 실천하는 사람공동체 인천서희학교 홈페이지애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021학년도 중도중복장애학생 재활복지서비스 강사 채용 공고

글작성 정보인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등을 제공합니다.
작성자 김** 작성일 2021-06-11 조회수 81
게시물의 내용 및 첨부파일 정보 등을 제공합니다.

인천서희학교 공고 제2021–40

 

 

2021학년도 중도·중복장애학생 재활복지서비스 강사 채용 공고

 

 

 

   인천서희학교의 재활복지서비스 강사를 채용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611

 

       인천서희학교장  관인생략

    

(null)

 -----------------------------------------------------------------------------------------------------------------------

 

(null)

 

1. 채용내용  

모집 영역

모집 인원

채용 기간

근무지

업 무

신체 발달 재활 영역

1

2021

7~ 12

인천

서희학교

본교 중학고등과정 중도·중복장애학급 학생의 신체 특성을 반영한 재활복지서비스 프로그램 운영

감각 발달 재활 영역

1


2. 근로 조건 및 급여 기준

  가. 근무시간: 신체 발달 재활: 매주 수요일 10:00~12:00 (2시간)

                        감각 발달 재활: 매주 월요일 10:00~12:00 (2시간)

                                         ※ 영역별 느티나무 2, 3반 각반별 주 1 시수씩 총 2 시수 운영

  나. 강사비 : 신체 발달 재활 - 시간당 50,000

                    감각 발달 재활 시간당 50,000

  다. 강사비 지급 기준    - 실제 실시한 수업 시간을 기준으로 강사비를 지급함

                        - 학사 일정상 시수 변동이 있을 수 있음

                          - 학생 전원 결석으로 인한 미운영 시 강사비 미지급


3. 자격기준

 

. 해당 분야의 자격증 소지자 및 해당 분야 전공자(관련학과 졸업자)

. 해당 분야 지도 유경험자

. 기타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4. 서류접수 및 채용 일정 

일정

내용

비고

1

공고 및 서류 접수

2021. 6. 11.() ~ 6. 17.() 14:00까지

전자우편(e-mail)접수

kic3711@ice.go.kr

2

서류심사(1)

2021. 6. 17.() 15:00

 

3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21. 6. 17.() 17:00 이후

개별 통보

4

면접 심사(2)

2021. 6. 18.() 14:30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5

최종합격자 발표

2021. 6. 21.() 10:00 이후

개별 통보

6

계약서 작성

추후 일정 조정

7

업무 배정

추후 일정 조정


5. 제출서류

구분

제출 서류

서류전형

제출 서류

. 강사 응시원서 1부 사진 첨부 [별첨1]

. 관련 자격증 및 경력증명서 사본 1(원본 대조, 해당자에 한함)

. 자기소개서 [별첨2]

. 프로그램 연간 운영 계획서 1(자유롭게 기술)

. 개인정보이용동의서 1[별첨3]

최종합격자

제출 서류

. 채용신체검사서 1

. 통장 사본 1

. 주민등록초본 1(접수일로부터 3개월 이내 발급)

.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및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1

 

6. 기타 사항

  가. 제출 서류의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하거나 임용 후에도 계약을 해지함 

  나.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제출 서류의 기재 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 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함

  다.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 (채용신체검사 결과 부적격자, 범죄경력조회 결과 이상 있는 자 등)가 있을 시 합격을 취소함

  라.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채용심사위원회의 결정에 따르며, 최종합격자의 채용 취소 시 상기 2차 심사에 의거 차점자를 채용함

  마. 면접시험 응시자는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시고, 면접 10분 전까지 학교에서 정하는 장소에 도착, 대기하여야 함

  바. 최종 불합격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및 법률 시행령에 따라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할 수 있으나,

     다만 반환 청구 기간(채용 여부 확정일로부터 14일 이내)이 지날 시 개인정보보호법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함

  사. 기타 문의 사항은 인천서희학교 재활복지서비스 담당(032-510-7145)으로 문의 바람

 

2021. 6. 11.

 

인 천 서 희 학 교 장

 

 

첨부파일

2021학년도 중도중복장애학생 재활복지서비스 강사 채용 공고.hwp [ 바로보기 ]

이전 다음 게시글 이동을 제공합니다.
다음글 [인천교육소식] 말라리아 모기에 물리지 않는 예방수칙 안내
이전글 2021학년도 하반기 장애학생 교육활동지원 인력 채용 공고

댓글 0